안녕하세요.
웰빙을 알려드리는 "웰빙티처" 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고, 답답한 집안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쉽게 발을 못옮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요즘은 국내에 코로나 4차 대유행이 퍼지면서 불안감이 더 커져 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울 김포공항에는 사람들이 빼곡히 모였다고 합니다. 모두들 제주도를 비롯해서 지방으로 여행을 가는 것이지요. 이런 휴가철에 집안에만 있는것이 보통 힘든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코로나 신경 쓰지 않고 놀러 다니는데, 나는 정작 어디를 못다니겠다 싶으신 분들은 어떻해야 할까요? 집 안에만 있는것이 가장 안전하고 바람직한 방법이겠지만, 사람이라는 동물이 바깥 공기를 마셔야 하기때문에, 나가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한번 코로나 시국에 여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등산
코로나 시국에 가장 좋은 여행방법이자 바깥공기를 마쉴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등산은 생각보다 사람들이 북적거지리 않습니다. 또한 외부로부터의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교적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지가 높고 주변에 나무들이 많기 때문이죠. 따라서 코로나로 인해 집 안에만 있으셨던 분들이 나가고 싶은데 나가는 것이 망설여 진다면, 주저말고 등산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피크닉
피크닉 역시 코로나 시국에 좋은 여행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단 피크닉을 하더라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 않는 곳이여야 그 안정성이 더해질것입니다. 너무 붐빈다면 오히려 더 불안해지겠죠. 한적하고 조용한곳에서 그늘진 자리에 돗자리나 텐트를 펼치고 여유를 가지는것이 코로나시국에 좋은 여행방법으로 추천드립니다.
3. 자동차 극장
자동차 안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자동차 극장은 코로나 시국에 딱 알맞은 여행방법, 데이트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외부로부터 거의 차단되어 있으며, 가족, 혹은 연인과의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이색적이기 때문이죠.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걱정이신 분들은 이렇게 안전한 여행 및 데이트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코로나 시국에 여행하는 방법과 장소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것은 개인이 청결과 위생입니다. 그리고 마스크 착용이고요. 언제 어디를 돌아다니든 마스크를 꼭 단단히 착용하시고 돌아다니기를 바랍니다. 어서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마스크 없이 생활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상 코로나 시국 여행방법에 관한 글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좋아요", "구독" 부탁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