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웰빙 습관/[일상] 생활 습관

코로나 여행지 _ 방법 & 추천

by 웰빙티처 2021. 8. 1.
728x90

안녕하세요~ [웰빙티처] 입니다. 

현재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대유행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이미 수도권지역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까지 올라갔으며, 지방지역도 모두 3단계로 격상되었죠. 이러한 여름철에 휴가를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설문 조사에 따르면 성인남녀 65% 이상이 코로나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여름휴가를 떠나겠다고 답변하였는데요. 여행을 가서도 부디 마스크 잘 쓰고, 위험한 행동은 하지 않는것이 중요합니다. 저 역시 여름철에 휴가 계획이 있지만, 요새 무서운건 사실이네요. kf마스크 단단히 쓰고,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은 최대한 피해서 다녀올 계획입니다. 특히 실내로 들어오면 손을 깨끗하게 닦는것이 중요하고, 말을 최대한 많이 안하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남들은 다가는데 나는 불안해서 여행은 못가겠고, 그러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그러한 분들은 최대한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은 곳을 찾아서 떠나는 것이 좋은데요. 잘 알려지지 않은 작은 바닷가나, 산, 혹은 공원으로 나가셔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혹은 조용한 펜션이나 호텔에 묵으면서 지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 숙소들은 코로나 방역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자기네 숙소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면 좋을게 하나도 없기 때문이죠. 이렇게 홀로 숙소에서 편하게 영화를 즐기시거나 욕조에서 피로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금액을 좀더 추가한다면 개인 풀장이 있는 숙소를 가시는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숙소들은 금액이 거의 50만원을 육박하고, 심하면 더 비싼곳도 있으니, 이는 경제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단체로 이러한곳에 간다면 더 좋겠지만, 요즘엔 집합금지로 4-5인 이상이 같이 못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아무쪼록 더운 여름철날 휴가를 계획중이신 분들은 조심히 다녀오기 만을 바랄 뿐입니다. 저 역시 그래야 하구요. 마스크가 없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요. 어서 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지기만을 바랄뿐입니다.

728x90

댓글